티스토리 뷰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우울증에 대한 우수 기사



우울증에 대처하는 것은 말 그대로 세상이 끝나는 것처럼 느낄 수 있다.


처방약을 먹거나 정신과 의사를 만나는 것은 당신의 흥미를 끌지 못할 수도 있다.




우울증이 있으면 사고방식을 바꾸어라.


만약 당신이 자신에 대해 나쁜 생각을 하거나 말한다면, 당신이 다른 사람에게 그것을 말할 것인지 분석하라.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자신에게 더 친절하게 대해주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가능한 한 행복해지도록 사고 방식을 바꾸도록 노력하라.




우울한 일이 다가오는 것을 느낄 때 멋진 긴 목욕이 좋은 생각이 될 수 있다.


좋은 책을 잡거나, 좋아하는 부드러운 음악을 틀고, 따뜻함 속에서 길을 잃도록 노력하라.


이 따뜻한 온도는 근육을 이완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에, 여러분이 편안한 만큼 물을 따뜻하게 가지도록 노력하라.




항우울제는 뇌 속의 화학 물질의 균형을 잡는 데 도움이 된다.


그러나 이것이 만병통치약은 아니다.


가장 효과적이기 위해서는 약물치료를 치료 및/또는 다른 치료와 결합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당신의 우울증은 당신이 알고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이 당신의 식단에 의해 영향을 받을 수 있다.


잘못된 음식은 당신의 사고 과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고 세로토닌 수준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우울증을 유발하거나 악화시킬 수 있는 다른 생물학적 불안정을 일으킬 수 있다.


카페인, 지방 함량이 높은 음식, 가공 식품으로부터 멀리하라.




당신의 어휘에서 "우울감"이라는 단어의 어떤 형태든 없애라.


비록 그 단어가 진짜일지라도, 그 조건이 가장 확실히 진짜인 것처럼, 당신은 당신 자신의 관점을 변화시킴으로써 당신 자신에게 힘을 실어줄 수 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은 우울증을 보는 방법을 바꾸는 것으로 시작된다.


당신의 우울함을 기분 개선의 관점에서 묘사하기 위해 당신의 어휘를 재구성하라.


두 가지가 정말 같으면서도 우울을 정복하는 것만큼 기분 전환을 생각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우울증은 여러 원인이 있기 때문에 최선을 다해서 무엇이 개인적인 우울증을 유발하는지 찾아봐야 한다.


의사나 치료사의 도움으로 여러분은 이러한 감정들을 이해하기 시작할 수 있고, 그것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치료법을 찾을 수 있다.




이것은 진부해 보일지 모르지만, 주변에 신선한 잘린 꽃들을 가지고 있으면 슬픔을 달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꽃의 향기와 색깔은 매우 유쾌하다.


상투적이든 아니든, 신선한 꽃은 기분을 좋게 해 주므로 가능하면 집안 곳곳에 발라라.




희망이 있다는 것을 절대 잊지 마라.


우울증을 앓는 사람들은 그들의 상태가 결코 나아지지 않을 것이라고 느끼고 치료를 포기한다.


인내심을 갖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도록 노력해라.




우울증이 당신을 괴롭히면 취미를 찾아라.


새로운 취미를 시작하는 것은 여러분의 마음을 바쁘게 하고 여러분 자신에 대해 좋게 느낄 수 있는 이유를 제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스크랩북, 그림 그리고 사진은 당신의 감정에 대한 탈출구를 제공하고 당신의 창의성을 강조할 수 있다.




먹고 싶지 않다고 해서 음식을 게을리 하지 마라.


많은 사람들은 우울할 때 먹는 것을 피한다.


비록 식욕이 우울증에 의해 영향을 받더라도, 모든 주요 영양소의 하루 권장가치를 얻을 수 있도록 충분한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긍정적인 태도를 선택하는 것은 여러분이 자신의 우울증을 다룰 때 모든 상황에 접근하는 강력한 방법이 될 수 있다.


상황에 대해 긍정적인 자세를 유지함으로써, 이것은 여러분이 우울할 수 있는 상황을 극복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를 준다.




우울증과 싸우는 것은 매우 어렵다.


이렇게 하는 한 가지 방법은 매일 복을 세는 것이다.


여러분이 우울할 때, 이렇게 하는 것은 여러분의 삶에서 모든 것이 긍정적인 것을 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기분이 나아지도록 도와줄 수 있다.




틀에 박혔을 때, 당신은 밖에 나가서 전에 해보지 못한 일을 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자신이 틀에 박혀 있다고 생각할 때 피드백 루프를 발달시킬 수 있고, 기분이 나빠질수록 그것을 바꾸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없다고 생각하게 된다.


밖으로 나가서 새로운 경험을 찾는 것은 누군가가 그들이 생각하는 것과 진짜인 것 사이에 존재하는 차이점을 볼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기분이 우울할 때 춤을 한번 춰봐.


리듬을 따라 몸을 움직이게 할 생동감 있고 신나는 음악을 틀어놓아라.


어떤 펑키한 비트에 맞춰 춤을 출 때 슬픈 기분을 느끼기는 어렵다.


거의 없다! 네가 좋아하는 음악을 선택하고 기분을 좋게 하는 음악을 선택해라.




이 글을 사용함으로써 여러분은 과거에 그것을 남기기 위해 열심히 노력함으로써 우울증을 극복할 수 있을 것이다.


행복한 삶은 네가 손에 닿는 곳에 있다.


그것은 단지 그것을 찾는 일이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